워드프레스 쇼핑몰, 웹사이트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남성의류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웹사이트

회원관리 사이트

회원관리 프러그인을 이용한 학회 홈페이지.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면도기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해외 쇼핑몰

해외 대상 쇼핑몰.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됨.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강아지 용품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포트폴리오 보기

블로그 인기글

커스텀 디자인

여러 종류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페이지와 콘텐츠를 커스텀 디자인

Brizy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Elementor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Advanced Custom Field Pro

사용자 정의 필드

커스텀 콘텐츠 작업에 필요한 플러그인

Pods

사용자 정의 콘텐츠 타입

기본 콘텐츠 타입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생성.

블로그




Creative Suite 6 신제품 발표회에 지금 등록하세요!

날짜: 2012 6 26 ()

시간: 09:00~17:30

장소: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 (약도: http://khugpp.khu.ac.kr/about/sub03.html?sdid=JUQFB)
등록: http://www.adobeconference.co.kr/CS6/registration.html?sdid=JUPRJ

 

이런 분들을 모십니다!

  • 디자인 인쇄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 디자이너 개발자
  • 애플리케이션 디자이너 개발자
  •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 모바일 디자이너 개발자
  •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VFX 아티스트
  • 비디오그래퍼 방송 전문가

 

·         행사 안내:
Tel: 02-598-9766
Email:
rgst@neodigm.com

 


 

개요

 

Re-shape your future now!

ADOBE CS6 여러분의 미래를 바꿔보세요!

 

놀라울 정도로 빨라진 Adobe Creative Suite 6 출시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Creative Suite 6 만나볼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동급 최강의 툴인 Creative Suite 6 Adobe Creative Cloud™ 경험하실 있습니다. 디자인 인쇄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개발자, VFX 아티스트 또는 비디오그래퍼는 크리에이티브한 미래를 준비할 있는 새로운 방식에 감탄을 금치 못할 것입니다.

발표 주요 내용

  • 경영진 기조 연설
  • Adobe® Creative Cloud™ – 모든 Adobe® Creative Suite® 6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있고 파일 공유, 공동 작업 퍼블리싱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새로운 기능이 출시되는 즉시 활용할 있는 디지털 허브로, 상상하는 모든 것을 마음껏 제작할 있습니다.
  • 주요 컨텐츠 제작
  • 인터랙티브한 미디어 – Adobe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디지털 미디어의 미래를 앞당겨 보십시오. Adobe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오늘날과 같이 복잡한 미디어 환경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컨텐츠를 제공하기위해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할 있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 디지털 비디오거의 모든 화면에 고화질의 비디오, 감동적인 모션 그래픽, 멋진 시각 효과, 매력적이고 인터랙티브한 경험 등을 제작할 있습니다.
  •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VFX 아티스트
  • 발표자

 

 

발표자소개


   


버넷(Paul Burnett)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
Adobe Systems Incorporated 


프로필: 버넷은 Flash 오픈 웹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Adobe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입니다.

폴은 Adobe 입사하기 18 동안 자신의 회사인 MAD(Multimedia Art Design) 운영하며 , 멀티미디어 비디오 업계에 몸담아 왔고 Macromedia/Adobe Site of the Day 어워드를 다섯 차례나 수상하는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동안 Macromedia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임 이밴절리스트로 활동하고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전역의 제품 발표회, 세미나 마스터 클래스에서 발표한 있으며 Adobe에서 Flash 월드와이드 선임 이밴절리스트로 활동한 경력이있습니다.

아날로그 비디오 오디오 프로덕션 교육을 받은 버넷은 90년대 Adobe Premiere Pro 처음으로 출시된 이후부터 사용하며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Adobe After Effects 처음 출시되었을 때에는 독립형 비디오 프로덕션 제작은 물론 비디오를 멀티미디어와 웹에 접목시키는 사용했습니다



블로그 | 트위터 | AdobeTV



마이클 스토더트(Michael Stoddart)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
Adobe Systems Incorporated

 

프로필: 마이클 스토더트는 Adobe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부문 이밴절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Creative Suite 대외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의 전문적인 지식과 활기찬 발표 스타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초창기 디자이너 교육을 받았던 마이클은 Adobe 입사하기 전에 퍼블리싱 컨설턴트로 활동한 있으며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현재 맡은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Adobe에서 10 넘게 마케팅 영업 관리에서 터득한 그의 경력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진면목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마이클은 Adobe 고객의 어려운 점과 요구 사항에 대해 누구보다 정확히 파악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마이클은 현재 Adobe 미디어 파트너가 최신 Creative Suite 기능을 통해 소개된 흥미롭고 새로운 미디어 디자인, 워크플로우 출력 자료를 최대한 활용할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 트위



슐레(Karl Soule)
Dynamic media
부분 테크니컬 이밴절리스트
Adobe Systems Incorporated


프로필: 슐레가 미국에서 싱가포르로 삶의 터전을 옮기게 데에는 세계에서 가장 다이내믹하고 혁신적이며 도전적인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시장과 근접한 곳에서 일하고 싶은 꿈이 있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자신의 사무실로 삼고 있는 칼은 Adobe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존 비디오 영화 포스트 프로덕션 시설과 밀접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방송 업계에서 Adobe 영향력을 확대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Adobe 판매 채널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위한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칼은 1991년부터 방송 기술을 시작으로 1997년부터 TV 기술과 관련된 작업을 했습니다. 그는 현재 업계의 지각 변동을 목도하고 있습니다. 그가 지역에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Adobe Premiere Pro 전문가 세계에서 선도적인 편집 툴로 자리매김할 있도록 보급률을 높이고 전문 비디오 영역에서 Adobe 대표적인 제품인 Creative Suite 역할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또한 칼은 고등 교육 기관, 특히 영화 TV 전문 교육 기관에서 Premiere Pro 영향력 확대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칼은 Adobe 북아메리카 지사에서 미국 서부 연안 지역의 할리우드 방송 시장을 지원했습니다.

AdobeTV | 블로그 


아젠다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상관없이 Adobe Creative Suite 6 신제품 발표회는 누구나 참여할 있습니다. 디자인 인쇄 이미징 전문가,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개발자는 작업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꿀 있는 새로운 기능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CS6 Production Premium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디지털 전문가는 동급 최강의 툴을 사용하여 로깅에서 인제스트, 컬러 그레이딩에서 완성에 이르는 비디오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할 있는 방법을 포괄적으로 소개하는 비디오 세션을 놓치지 마십시오.


9:00~10:00

등록 전시부스 방문

10:00~10:30

환영사 기조연설

10:30~11:00

업계 전문가 기조연설

11:00~11:20

휴식시간

(세션 선택)

디자인 세션

비디오 세션

11:20~11:50

인터랙티브한 미디어 환경의 최근 동향과 최신 기술

jQuery Mobile, PhoneGap, WebKit 최신 HTML5/CSS3 표준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원을 활용할 있습니다. 다양한 화면비에 따라 조정되는 적응형 레이아웃과 HTML5 애니메이션 인터랙션을 제작할 있고 iOS, Android, BlackBerry, webOS Symbian 앱을 손쉽게 개발할 있습니다.

-

Adobe® Dreamweaver® CS6 사용하면 간결한 HTML5 CSS3 코드를 생성하는 동시에 첨단 디자인과 모바일 앱을 제작할 있습니다. 유동 격자 레이아웃 시스템을 통해 태블릿, 스마트폰 데스크탑용 프로젝트를 구축할 있고 풍부한 타이포그래피 CSS3 전환 속성을 추가하여 한층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할 있으며 라이브 멀티스크린 미리 보기를 사용하여 디자인을 확인하거나 모바일 앱을 제작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 배포할 있습니다.

 

-

Adobe® Fireworks® CS6 사용하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사이트 모바일 앱에 사용할 멋진 디자인을 신속하게 제작할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벡터 비트맵 이미지, 시안, 3D 그래픽, 인터랙티브한 컨텐츠 등을 전달할 있습니다.

 

-

Adobe® Flash® Professional CS6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할 있는 강력한 저작 환경입니다. 태블릿, 스마트폰, TV 다양한 디바이스와 데스크탑에서 일관되게 표시되는 매력적이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디자인할 있습니다.

퍼블리싱, 최적화, 출력에 이르는 비디오 워크플로우의 한계 극복
– 1
: 방송 포스트 프로덕션에 대한 Adobe 비전을 소개합니다.

11:50~12:40

Premiere Pro CS6 새로운 기능 향상된 성능과 편집 환경, Adobe 타사 간의 업계 선도적인 통합 새로워진 Premiere Pro 심도 있게 살펴봅니다.

12:40~13:50

점심식사

 

13:50~14:20

디자인 컨텐츠 제작 디지털 퍼블리싱

모든 디자이너를 위한 Adobe InDesign CS6, Adobe Illustrator CS6 Adobe Photoshop CS6 새로운 기능과 인쇄물, 태블릿, iPad 인터랙티브한 미디어에 퍼블리싱할 있는 최신 워크플로우를 소개합니다.

-

Adobe® InDesign® CS6 소프트웨어를 통해 디자인 타이포그래피를 픽셀 하나까지 완벽하게 제어하여 인쇄 또는 디지털 미디어에 배포할 세련되고 매력적인 페이지 레이아웃을 제작할 있습니다. 새로운 툴을 사용하면 다양한 페이지 크기, 화면 크기 또는 방향에 맞게 레이아웃을 효율적으로 적용할 있습니다. Adobe Digital Publishing Suite 통합하여 InDesign 레이아웃을 태블릿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퍼블리싱할 있습니다.

 

-

Adobe® Illustrator® CS6 소프트웨어가 다양한 미디어에 맞게 확장 가능한 그래픽을 제작할 있는 업계 최고의 벡터 드로잉 환경인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양, 색상, 효과, 타이포그래피 등을 사용하여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표현할 있습니다. Mercury Performance System 기반으로 원근, 이미지 추적, 그라디언트, 브러시, 등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시도해 있으므로 복잡한 디자인이라도 신속하게 작업할 있습니다.

 

-

Adobe® Photoshop® CS6 풍부한 기능뿐만 아니라 놀라울 정도로 빠른 속도와 성능을 직접 확인할 있습니다. 모션 기반의 컨텐츠 고급 이미지 편집 조작, 이미지 합성 방법을 시연하고 새로운 흐림 효과 필터 유동화 엔진과 유형 스타일, 새로운 벡터 기능 향상된 디자인 기능을 다루며 상황에 맞는 캔버스 장면 편집, 드래그 가능한 그림자, 향상된 3D 병합 3D 애니메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3D 아트웍의 사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퍼블리싱, 최적화, 출력에 이르는 비디오 워크플로우의 한계 극복
- 2
: CS6 Production Premium: Prelude, SpeedGrade, Audition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향상된 기능을 소개합니다.

14:20~15:10

미래를 향한 진일보: 협업 방식의 편집 혁신 차세대 클라이언트/서버 편집 개념에 대한 기술적인 데모를 선보입니다.

15:10~15:45

휴식 시간 파트너 부스 방문

15:45~16:15

고객 파트너 세션
국내 주요 크리에이티브 기업이 어도비와의 통합 작업을 통해 자사의 워크플로우에 맞는 최상의 툴을 어떻게 선택할 있었는지를 소개합니다.

16:15~16:45

Adobe Photoshop CS6 기법
디자인, 사진, 인쇄, 인터랙션에 대한 팁과 기법을 활용하면 창의성 향상은 물론 생산성을 크게 높일 있습니다. Adobe Photoshop CS6 이번 버전에는 획기적인 새로운 컨텐츠 인식 , 재설계된 디자인 , 광각 렌즈 곡률 교정, 자동 교정, 직관적인 비디오 제작, 혁신적인 브러시 수많은 비밀 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6:45~17:15

질의 응답

17:15~17:30

종료 경품 추첨

*점심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