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웹사이트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남성의류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웹사이트

회원관리 사이트

회원관리 프러그인을 이용한 학회 홈페이지.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면도기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해외 쇼핑몰

해외 대상 쇼핑몰.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됨.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강아지 용품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포트폴리오 보기

커스텀 디자인

여러 종류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페이지와 콘텐츠를 커스텀 디자인

Brizy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Elementor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Advanced Custom Field Pro

사용자 정의 필드

커스텀 콘텐츠 작업에 필요한 플러그인

Pods

사용자 정의 콘텐츠 타입

기본 콘텐츠 타입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생성.

블로그

오늘은 아침부터 블로그 스킨 수정하느라고 바쁘네요. 티스토리 공지에서 오늘 날짜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모드가 변경된다고 해서 IE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점검했더니 그동안 이상하게 나오던 것들이 다 수정돼서 나오더군요. 


1처럼 겹치는 부분에 줄이 생기고 화면 하단에 스크롤 바가 생겼죠. 다른 웹브라우저에서는 이렇게 나오지 않았거든요. 티스토리에서 IE 8/9 호환성모드를 개선하는 바람에 위 증상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상단의 메뉴바가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너무 가까워져서 간격을 늘리려고 스킨 수정 작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마우스 클릭을 잘못하는 바람에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고 말았습니다. 아차 싶더군요. 어떤 불이익을 당하지 않을까.. 해서 구글에 검색을 했습니다.


Accidents happen

Thursday, May 24, 2007 | 2:51:00 PM

Labels: 

As most of you know, our program policies state that publishers are not permitted to click on their own ads for any reason. For this reason, we've received many emails from publishers letting us know that they've accidentally clicked on their own ads. If you're one of these publishers, we truly appreciate the efforts you've made to monitor your account and keep it in good standing. However, we do understand that an accidental click may occur from time to time, so there's no need to contact us each instance this occurs.

Because we closely monitor all account activity using engineering systems and thorough human analysis, chances are we've already detected your clicks on your ads and discounted them. While these clicks still show in your reports, we filter out their associated earnings so that advertisers aren't charged. However, please keep in mind that we don't ignore the clicks completely; if it appears to us that a publisher has been clicking on his own ads to inflate his earnings or an advertiser's costs, we may disable the account to protect our advertisers' interests.

If you've been clicking your ads out of interest or to see who was advertising on your site, we strongly recommend using the AdSense preview tool as an alternative. This tool will allow you to check the destination of ads on your page without the risk of generating invalid clicks. You can also find more ways to view the URLs of your Google ads by visiting our Help Center.

Discuss this post

This marks the last post of our ‘Policy Thursdays’ series – we hope you've found the information from the last few weeks useful. Thanks for following along and participating in the AdSense Help Forum discussions!

Posted by Mike Deeringer - AdSense Publisher Support

  대충 내용을 보니 실수는 일어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라, 실수로 클릭했다고 해서 매번 보고하지 말아라. 하지만 우리는 지켜보고 있다. 등등의 내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도움말센터에 "실수로"를 입력했더니 위 내용과 같은 내용의 한국어로 나옵니다.

 

실수로 내 광고를 클릭했어요!

2007년 6월 2일 토요일 | 오후 4:42

Labels: 

이미 잘 알고 계시듯이 게시자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의하여 어떠한 이유에서든 자신의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실수로 자신의 광고를 클릭했다고 알려주시는 메일을 자주 받습니다. 저희도 실수로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으며, 따라서 이러한 클릭이 일어날 때마다 모두 보고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희는 엔지니어링 시스템과 수동 분석을 이용하여 모든 계정 활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이러한 클릭을 감지하고 관련된 수익을 제외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시자 스스로의 클릭은 리포트에 나타날 수 있지만 이로 인한 수입은 무효화하여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합니다. 한편, 수익이 제외되었다고 하여 무효한 클릭이 완전히 무시되는 것은 아님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게시자가 스스로의 수익을 늘이기 위하여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주의 비용을 인위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고 판단될 경우,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계정을 중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만일 호기심에서 또는 테스트 삼아 스스로의 광고를 클릭한 적이 있으시다면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를 설치하실 것을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무효 클릭을 발생시킬 염려 없이 광고의 도착 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에서 광고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어쩌다가 실수로 내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했다고 해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도적으로 클릭을 하면 다 지켜보고 있으니 계정해지 당할 수도 있네요.

"실수로"라는 검색어의 다른 게시글을 봤더니 참고가 될 것 같아서 추가로 올려봅니다.

실수로 클릭하게 하지 마세요

2007년 5월 8일 화요일 | 오후 5:47

Labels: 

클릭 권유에 관한 이전 글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Google 광고 구현의 원칙은 한결같습니다. 즉, Google 광고의 클릭은 반드시 사용자가 광고 내용에 관심이 있을 때만 발생해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인위적으로 광고 클릭을 권하거나 유도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된다는 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이와 더불어 특정한 광고 구현 방식이 의도치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음은 의도치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의 예입니다. 

- Macromedia Flash 게임 근처에 광고 게재 
- 팝업창 또는 다운로드 버튼 바로 아래에 광고 게재 
- 드롭 다운 메뉴나 링크와 같은 페이지 작동 버튼 근처에 광고 게재

일반적으로 사이트 방문자가 클릭하여 작동하는 기능 근처에는 광고를 게재하지 마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일 사이트에 광고의 클릭을 급증시키는 요소가 있으나 그에 따른 사업적 성과가 뒤따르지 않을 때, 이러한 클릭은 무효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업적 성과'란 온라인상의 매출부터 사이트의 페이지뷰 까지 다양합니다. 만일 이러한 클릭이 지속적으로 감지되고 광고주에게 지나치게 큰 위험이 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해당 계정을 중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dSense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의도치 않은 클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위하여, 클릭으로 작동하는 기능 근처에서 적절히 떨어진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언제나처럼 여러분의 협조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Part I 실수클릭 방지하기: 적당한 거리 유지하기

2010년 11월 8일 월요일 | 오후 4:41

Labels: 

무효클릭을 일으키기 쉬운 광고 게재위치에 대해서는 많이들 알고 계시죠? 게시자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메뉴바나 클릭이 많이 이뤄지는 곳에 위치한 광고가 그렇습니다.

무효클릭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은 사용자, 광고주, 게시자분들 모두에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실수로 광고를 클릭하여 여러분의 사이트에서 벗어나 다른 페이지로 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광고주도 또한 실수로 사용자가 클릭한 행위에 대해 과금이 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물론 구글은 모니터링을 통해 찾아낸 무효클릭에 대해서는 과금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플래시 기반의 게임사이트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종종 플래시 게임화면의 아주 가까이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자분들은 사용자들이 주목하는 위치에 광고를 배치함으로써 광고주에게 최대의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플래시 게임들이 마우스를 사용한 빠른 움직임과 클릭을 일으킵니다. 그런 움직임과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 곳에 광고가 배치되어 있으면, 사용자들이 실수로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가 많이 일어납니다.

게임사이트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일괄적인 광고와 게임 사이의 거리는 없지만, 플래시 플레이어와 광고 사이에 최소한 150 픽셀 정도의 거리를 유지해 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미 몇몇 게시자분들과 이런 노력을 실천에 옮겨왔고, 플래시 플레이이어와 광고 간의 적당한 거리 유지를 통해 장기적으로 평균적인 CPC의 증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인은 바로 스마트 가격 정책에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게시자분의 수입은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구글 광고에 지불하는 클릭당 비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광고주가 지불하는 비용은 전환 정도에 따라 광고별로 또 사이트별로 달라집니다. 만약 사이트에서 일어나는 클릭이 광고주가 기대하는 효과 (예. 온라인 세일즈, 등록)를 일으키지 못한다고 판단될 경우, 광고주들이 지불하는 클릭당 단가는 떨어지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플래시 게임과 광고 사이에 적당한 거리를 유지 하는 것이 실수 클릭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이 기대하는 효과로 이어지는 클릭을 증가 시키게 되는 것이고 이는 모두에게 유익한 일인 것입니다.

작성자: 애드센스 정책팀 댄 질릭(Dan Zilic)



Part II 실수클릭 방지하기: 목적에 맞는 제품 사용하기

2010년 11월 30일 화요일 | 오후 6:41

지난번 무효클릭 방지 관련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은 무효클릭 방지에 대한 추가적인 팁과 함께 비디오나 게임과 같은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포함하고 있는 페이지의 광고사용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비디오 콘텐츠 페이지들이 일반적인 텍스트 기반의 페이지들보다 수익화가 어렵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게재위치를 실험해 보신 게시자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에 저희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환경에서의 몇 가지 올바른 콘텐츠용 애드센스 사용 정책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는 비디오 콘텐츠 상(overlay)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는 인스트림 비디오 게재위치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는 삽입 페이지(Interstitial)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가령 사용자가 비디오를 볼 때 나오는 “15초 안에 시작합니다”와 같은 페이지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로딩 되는 동안 배경에 광고가 나가도록 플래시 게임 사이트에 적용하는 것도 불가 합니다. 사용자들이 광고를 skip하거나 닫도록 설정해 놓는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비디오 콘텐츠상이나 인스트림 게재위치로 광고를 이용하려는 경우, 비디오용 애드센스(영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플래시 게임 사이트의 삽입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려는 경우, 게임용 애드센스(영문)에 대해 알아보세요. 콘텐츠용 애드센스와 이러한 제품들의 차이점은 비디오용 애드센스와 게임용 애드센스를 사용할 경우, 여러분의 게재위치에 정확히 타겟팅하고 이에 맞게 캠페인과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한 광고주들의 광고가 보여진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전에 사용자와 광고주에 대해서 먼저 고민해 보세요. 광고는 콘텐츠로부터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여, 실수로 인한 클릭을 미리 방지하고 광고가 뚜렷이 구분되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는 사용자, 게시자, 광고주 모든 분들이 행복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관련성이 높고 유용한 광고를 원하고, 광고주들은 타겟 고객에게 더 정확히 다가가고 투자 대비 좋은 성과를 높이기 원합니다. 그리고 게시자 여러분은 애드센스 계정의 올바른 사용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애드센스 정책팀 댄 질릭(Dan Zilic)


loyalty ,

댓글 (13)

댓글 목록

小山소산 access_time

잘 보고 갑니다..

베누시안 access_tim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이바구™ - access_time

애드센스가 어떤 면에서는 꽤 관대합니다.

베누시안 access_time

그렇더군요. 괜히 쫄았다는..ㅋ

이바구™ - access_time

제가 며칠전에 애드센스로부터 경고를 받았었습니다.ㅜㅜ
링크와 링크 사이에 애드센스를 넣었더니 그것이 문제더군요.
노파심에서 말씀드립니다만 님 블로그 상단의 메뉴바도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위에 펼쳐지기에...좀 의심스럽습니다. 한번 알아보시고 안전하게 하세요. 애드센스 경고없이 한 순간에 날아가는 사람 많더군요.

베누시안 access_time

아 그럴 수도 있겠네요. 처음에 메뉴바를 넣을때 그런 점이 우려됐었는데 점검해보고 이메일을 보내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베누시안 access_time

경고없이 한순간에 날라갈지 모르니 드랍다운만 없앴습니다. 위 내용을 읽어보니 드랍다운 메뉴 근처에 광고게재한 것이 명백하네요. 팁 감사합니다.

별 :D access_time

ㅋㅋ 저도 다행히 클릭이 되진 않았지만, 실수로 광고를 건드려 클릭 기록이 남을까봐 막 구글측에 이메일 보내려고 했었어요. 실수로 눌렀으니 그 클릭은 제외해 달라.. 그런데 메일을 보내려다 날려먹고 다시 쓰려다가 위와 같은 사실을 알고는 어찌나 안심했던지...ㅋㅋ
나 같이 소심한 사람들이 참 많구나~~싶더라구용..ㅋ

베누시안 access_time

실수하시는 분들이 많군요. ㅎㅎ 저도 왕소심입니다..ㅋ

OCer access_time

요론 것도 있군요..저도 스킨 좀 바꾸고 싶은데.. 매일 다른 것 가져다가 수정해서 쓰는거에서 끝나는군요.. 저도 멋지게 바꾸고 싶다는..ㅜ.ㅜ

베누시안 access_time

안녕하세요. 댓글 내용이 글내용과 다른 것 같네요. 스킨 관련된 CSS부분을 보고 오셨나보네요. CSS 계속 보시면 스킨 수정하는 것도 나오게 됩니다.

OCer access_time

댓글이 너무 짧아서 제 생각이 전해지지 않았나 봅니다.

요론 것도 있군요는 실수로 클릭했을 때 저런 메세지가 도움말로 있는것은 처음 보았다는.. 것이고

그 다음에 다시 베누시안님 블로그 스킨을 쭉 살펴보면 왠지 스킨과 잘 어우러져 광고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럽다는 말이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저도 블로그 디자인을 좀 더 수정했으면 해서 스킨 얘기가..^^

베누시안 access_time

ㅎㅎ 그렇군요.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ㅋ ..을 잘 봤어야하는데.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