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웹사이트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남성의류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웹사이트

회원관리 사이트

회원관리 프러그인을 이용한 학회 홈페이지.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면도기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해외 쇼핑몰

해외 대상 쇼핑몰.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됨.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강아지 용품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포트폴리오 보기

블로그 인기글

커스텀 디자인

여러 종류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페이지와 콘텐츠를 커스텀 디자인

Brizy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Elementor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Advanced Custom Field Pro

사용자 정의 필드

커스텀 콘텐츠 작업에 필요한 플러그인

Pods

사용자 정의 콘텐츠 타입

기본 콘텐츠 타입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생성.

블로그



포토샵에 이미지를 불러온 다음 우선 1의 눈금자에 클릭 드래그하여 가이드선을 자를 부분에 위치시킵니다(눈금자가 안보이면 ctrl+R키를 누름). 순서대로 오른쪽 끝까지 가이드선을 만듭니다. 2번의 가로눈금자에서도 마찬가지로 해줍니다. 전체를 가이드선으로 나누었으면 3의 슬라이스툴을 선택하고(없으면 자르기툴을 2초간 누름) 4의 가이드에서 자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슬라이스툴이 적용되어 자른 부분마다 번호가 매겨집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ctrl+shift+alt+s키를 누르거나 메뉴에서 파일-웹용으로 저장(save for web & devices)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이 나옵니다. 1 의 슬라이스툴을 선택하고 2의 최적화를 선택합니다. 사진이 다 안보이면 8을 클릭드래그하여 다 보이도록 늘려줍니다. 3에서 클릭드래그하여 4까지 오면 슬라이스된 이미지 전체가 선택됩니다. 그러면 5처럼 색이 변합니다. 6에서 jpeg를 선택하고 7의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슬라이스마다 하나씩 선택해서 jpg로 설정해줘야합니다. 슬라이스 이미지가 많으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죠.

 
1에서 저장 위치를 선택하고 2에서 Images Only를 선택, 3에서 모든 슬라이스를 선택하고 4의 저장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장한 폴더에 보면 images라는 폴더가 생성되고 들어가 보면 자른 이미지들이 나옵니다. 여기서는 편의상 이미지 하나씩 슬라이스하지 않았기에 긴 이미지도 나옵니다. 글자 사이마다 간격으로 인해 1과 2처럼 불필요한 이미지는 삭제하면 됩니다.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 포토샵 이미지 조각내서 저장하기 잘라서 저장하기 슬라이스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