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웹사이트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남성의류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웹사이트

회원관리 사이트

회원관리 프러그인을 이용한 학회 홈페이지.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면도기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해외 쇼핑몰

해외 대상 쇼핑몰.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됨.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강아지 용품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포트폴리오 보기

블로그 인기글

커스텀 디자인

여러 종류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페이지와 콘텐츠를 커스텀 디자인

Brizy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Elementor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Advanced Custom Field Pro

사용자 정의 필드

커스텀 콘텐츠 작업에 필요한 플러그인

Pods

사용자 정의 콘텐츠 타입

기본 콘텐츠 타입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생성.

블로그

아리따 글꼴

Arita Typeface


아리따 글꼴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담은 글꼴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사회와 함께 아름다움을 향유하는 문화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글꼴이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는 나눔 글꼴입니다. 아리따 서체는 2016년 1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16’ 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7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바 있습니다.


http://www.apgroup.com/int/ko/about-us/visual-identity/arita-typeface.html





아리따 돋움(한글)

품격 있는 말씨를 사회와 나누기 위해 2005년 처음으로 시도한 본문용 글꼴입니다. 기존의 직선적이고 딱딱한 느낌의 돋움체에서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새로운 표정의 글꼴을 제시했습니다.



아리따 부리(한글)

긴 문장에 적합한 본문용 글꼴로 2014년 완성된 아리따 부리는 현대적인 여성의 단아하고 지적인 멋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머리카락같이 가는 헤어라인 서체를 개발해 기업 글꼴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한 점을 높게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아리따 흑체(중국어)

국내 첫 중문 기업 서체인 아리따 흑체는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현대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담아냈습니다. 2016년 6월 본문용 굵기의 아리따 흑체를 시작으로, 두 가지 굵기를 추가하여 아리따 흑체 3종이 2017년 완성됐습니다.


다음은 웹폰트입니다.


Arita-dotum-full.zip

Arita-dotum-light.zip


arita_buri-full.zip

arita_buri-light.zip


Arita Heiti.zip



풀버전은 원래의 글자 모두 포함이고 라이트버전은 한글 2,350개 포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