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웹사이트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남성의류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웹사이트

회원관리 사이트

회원관리 프러그인을 이용한 학회 홈페이지.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면도기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해외 쇼핑몰

해외 대상 쇼핑몰.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됨.

사이트 이미지
쇼핑몰

강아지 용품 정기결제 쇼핑몰

우커머스의 정기결제(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이용한 쇼핑몰.

포트폴리오 보기

블로그 인기글

커스텀 디자인

여러 종류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페이지와 콘텐츠를 커스텀 디자인

Brizy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Elementor Pro

페이지 빌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론트 엔드 페이지 빌더

Advanced Custom Field Pro

사용자 정의 필드

커스텀 콘텐츠 작업에 필요한 플러그인

Pods

사용자 정의 콘텐츠 타입

기본 콘텐츠 타입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생성.

블로그

사람의 눈은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눈의 콘트라스크가 낮으면 깊이가 없어서 평범한 눈이 되므로 콘트라스트를 높여서 매력적인 눈으로 리터칭하고 눈흰자위의 실핏줄이 많으면 도장툴로 제거해주지만 적은 경우는 콘트라스트를 높이면 많이 줄어듭니다. 


1. 눈동자의 콘트라스트 보정



포토샵에 사진을 불러와서 Ctrl+J키를 눌러 레이어복사를 합니다. 2에서 블렌딩모드를 Soft Light로 선택하면 사진이 전체적으로 콘트라스트가 높아집니다. Alt키를 누르고 3의 레이어마스크 만들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1의 레이어에 레이어마스크가 검정색으로 만들어지면서 사진의 콘트라스트효과는 잠시 사라집니다.


눈부분을 확대하고 1의 레이어마스크 썸네일을 선택한 다음 브러시툴로 흰색을 선택(단축키 D,X), 브러시 사이즈를 적당히 조절하고(단축키: 대괄호키), 경도는 0%(단축키: Shift+대괄호키)로 해서 눈동자 부분만 칠해줍니다. 


다른쪽 눈도 칠해주기 위해서 손바닥툴 단축키인 H를 누른상태에서 아무곳이나 클릭하면 사진전체가 화면에 보이고 2처럼 네모상자가 나옵니다. 다른쪽 눈으로 이동해서 마우스 릴리즈하면 다시 확대됩니다. 고르게 칠하기 위해서 Alt키를 누른채 3의 레이어마스크를 클릭하면 어느부분이 칠해지지 않았는지 확인됩니다. . Ctrl+0키를 누르면 사진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콘트라스트의 정도를 조절하려면 4의 투명도로 조절합니다. 콘트라스트를 더 높이려면 3의 레이어가 선택된 상태에서 Ctrl+J키를 누르면 레어어 복사가 되고 눈부분만 콘트라스트가 올라갑니다.

2. 눈 흰자위의 보정



눈 흰자위의 콘트라스트를 높이기위해 1의 조정레이어 만들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레벨을 선택하거나 조정레이어 패널에서 레벨을 선택하면 레벨 조정레이어가 추가되면서 2부분에 꺽어진 화살표가 나옵니다. 이것은 바로아래레이어만 적용이 된다는 의미로 3의 눈동자에만 적용이 되게 됩니다. 4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없애준다은 5의 Mid Tone 슬라이더를 좌측으로 이동하면 전체이미지가 밝게 됩니다. 눈의 흰자위에만 적용하기 위해 6의 레이어마스크 아이콘을 클릭하고 D키를 누르면 색상도구의 기본색이 전경색-흰색, 배경색-검정으로 됩니다.  다시 X키를 누르면 서로 바뀝니다. Alt키를 누른채 Delete키를 누르면 6에 검정색이 입혀지고 레벨효과는 잠시 사라집니다. 다시 X키를 눌러서 전경색을 흰색으로 만든다음 약간 큰 브러시로 눈 전체를 칠해주고 다시 X키를 눌러 검전색으로 눈동자 부분을 칠해주면 눈 흰자위부분만 레벨효과가 적용됩니다. 눈 흰자위부분은 각이 있어서 브러시로 세밀하게 칠하지 못하기 때문에 좀 번거롭지만 이런 방법을 쓰는데 눈 흰자위부분만 처음부터 흰색으로 칠해도 됩니다. 각이 있는 부분은 브러시를 작게 줄여서 세밀하게 칠하면 됩니다. 


사진을 전체로 보면서 눈동자와 흰자위를 다시 조절합니다.